판매되는 제품들이 경쟁이 심하다.


판매되고 있는 제품들의 유형을 분류해 보면

비싼 제품과 싼 제품 두가지이다.


비싼 제품은 가격보다 브랜드를 보고 고객들이 산다. 

고가를 지불할 가치가 있다고 고객들은 생각한다.

판매자들은 많은 마진을 남길 수 있다.

브랜드를 만들어야 한다.

예를 들면

자동차는 벤츠, BMW

스마트폰은 애플

가전은 엘지

한국에서 대학은 서울대학교


참고: http://1doinsight.tistory.com/37


브랜드가 확고하게 없는 시장도 있다.


가격 경쟁에서 싸야 고객들이 산다.

싼 제품을 파는 회사는 많이 팔아야 회사를 운영할 수 있다.

마진이 적다 보니 일도 많이 하게 된다.

'자본주의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잘 팔리는 부동산은 어디인가?  (0) 2017.08.03
주식매매 중요한 것은  (0) 2017.08.03
(스크랩) 시간은 돈이다.  (0) 2017.04.17
(책)대한민국 최저로 살아가기  (0) 2017.02.06
주차된 차 사고( 뺑소니 )  (0) 2017.01.02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