요즘은 식당 음식이 통신의 발달과 프랜차이즈 식당으로 점점 개성이 없어지고 있다.
이러다 보니 개성있는 식당을 원하게 되었다.
하지만 현실은
회사 주변에 많은 식당이 있다. 그러나
시간이 지나도 이 모든 식당에 가보지는 못한다.
이유는 식사가격,자신이 좋아하는 메뉴가 아니어서,공간적 시간적 한계이다.
거기에 함께 식사하는 사람의 취향도 약간 맞추어 줘야할때도 있다.
또한 사람은 한번 가본곳은 또 가보는 성향이 있다.
이러다 보니 개성있는 식당을 원하게 되었다.
하지만 현실은
회사 주변에 많은 식당이 있다. 그러나
시간이 지나도 이 모든 식당에 가보지는 못한다.
이유는 식사가격,자신이 좋아하는 메뉴가 아니어서,공간적 시간적 한계이다.
거기에 함께 식사하는 사람의 취향도 약간 맞추어 줘야할때도 있다.
또한 사람은 한번 가본곳은 또 가보는 성향이 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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